음..
어떤 게임을 만드냐에따라 다르겠죠?-_-
일단 MS플랫폼이라면 다이렉트X도 추가로 필요할테고, 다이렉트3D를 이용한하고 OpenGL쓰셔서 3D게임만드실거면 그것도하고.. 뭐 많죠.
하지만,
이론만 배우시기보다는(그런건.. 프로그램을 빠르고, 편하게만들기위한 툴같은것이므로)
공력을 키우셔야죠 -_-a
공력이란건.. 수학적 사고나, 알고리즘.. 그런것들을 말합니다.
뭐 정석책 달달 푼다고 수학적사고가 생기는건 아니잖아요?;
음 만약 서울대 갈 실력이면 수학 거의 만점일텐데 서울대 사람들이 다 프로그램 짤줄 알까요?(코딩말고 Program)
프로그래머가 되시려면..(뭘 만들던 간에) 프로그래밍을 즐기시면서 -_-a 많이 짜보시는게 중요합니다.. 그렇게 하시다보면 자연스레-_- 뭘 하셔야 할지 알게 될겁니다;
뭐 원하시는 답변인지는 모르겠지만 -_-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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