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iveX 프로젝트 달랑 하나해본 사람이지만.. -_-a (많이 해보신 분들이 리플을 더 달아주셨으면 좋겠네요)
ActiveX도.. 어플리케이션과 그다지 틀릴것이 없다고 느껴지네요. 그냥 개발하던것과 똑같이 하다가 넘어오는 변수들만 Type Library 에서 설정해 주시면.. 그냥 빌더 상황하고 똑같이 만들 수 있구요.. 중요 기능들은.. 언제나 그랬듯이.. 빌더에서 다 만들어주고요.. 헤헤..
문제가 있었다면.. 테스트 하는데 조금 짜증났다는것과 (익숙해지니깐 그다지 불편하지는 않았지만.. --;) 그리고, 가끔 ActiveX에서 먹지 않는 프로퍼티와 컨트롤 등이 있습니다. 이벤트들도 그렇구요..
경험이 제일 좋은것 같은데.. 글쎄요.. 경험이 많지 않아서 뭐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지만.. 제 생각은 일반 어플리케이션과 그다지 틀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 Indy 도 되고 다 되는데요 뭘.. ^^;
궁금이 님이 쓰신 글 :
: 안녕하세요....꾸벅...^^
: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저희팀에서 어찌어찌하다가
: 기존의 데스크탑에서 돌아 가는 프로그램을 웹에서도
: 돌아가게끔하게 되었습니다...
: 데스크탑의 모든 기능을 다 넣을 수는 없지만...
: 키포인트가 되는 기능들은 웹에서도 가능하도록 해야 하는데...
: 빌더로 하자니 ActiveX를 빌더로 만들어 본 사람들도 없고...
: 그렇다고 예제도 많은것이 아니고...
: 막상 하다가 프로젝트 중간쯤에 해결 할 수 없는 이상한 문제라도
: 생길까 걱정하여....
: 지금은 VC++로 하기로 팀원들과 잠정적으로 결정은 내렸는데..
: 제가 좀 VC++을 쓰는게 깨름직하기도 하고....
: 그 노가다성 UI를 다시 하자니....정말...한숨만 나오고...
: (저도 2년반동안 VC++을 써온 사람입니다...아직도 DLL은 VC++로 짜고 있구요....)
: 막상 VC++로 하자니 프로젝트 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생각에
: 이렇게 조언을 얻고자 글을 올립니다...
: 고수님들이나 현장에서 직접 ActiveX를 빌더로 만드시는
: 분들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....
:
: 그럼...좋은 조언 부탁드리면서....이만....꾸벅....
: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