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lias는 개발 시 편리함 때문에 사용하는 것입니다..
Alias를 사용하지 않는 편이 포퍼먼스에도 더 좋다는 군요..
그리고..
BDE 관련 콤포넌트를 사용하셔서 만든 프로그램은..
해당 PC에 BDE가 깔려야만 실행이 됩니다..
C++ Builder 자료실에서 BDE로 검색하세요..
그리고.. 인스톨 쉴드를 사용하면..
BDE를 같이 컴파일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.
한승업 님이 쓰신 글 :
: 이문제로 벌써 이틀째 고민하고 있습니다.
:
: 볼랜드 C++빌더 5.0을 사용하고 있는데 DataBase Desktop을 사용해서 paradox7.0용 DB를 만들어서
:
: 윈도우용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볼랜드에서 제공하는(볼랜드C++빌더 5.0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)
:
: 인스톨 쉴드를 사용해서 배포판을 만들려고 합니다. 설치 화일을 만들고 볼랜드 제품이 갈리지
:
: 않은 컴퓨터에서 테스팅하면 "BDE를 초기화하는데 실패했습니다"라는 에러문구가 계속 나오네요
:
: 전 Alias를 쓰지 않았는데 혹시 그게 문제가 될 수 있을지요?
:
: BDE를 쓰면 배포판을 만들때 Alias를 꼭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.
:
: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