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프랍니다.
정말 축하드립니다.
보물섬은 한국의 투카우로 부를 수 있을 만큼, 일찍부터 공개프로그램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는 곳 아닙니까.
거기서 사사미와 당당히 대적하는, 아니 성능면에서는 더 높은 리뷰를 얻어내셨군요.
정말 축하드립니다.
게다가.. 방금 가본 홈페이지의 프로필에선 C++Builder를 적극 알려주셨더군요.
사실, bcbdn과 같은 사이트는 거의 이미 C++Builder를 공부하거나 사용하고 있는 개발자분들만 모이기
때문에, C++Builder를 잘 모르시는 분께는 거의 도움이 안되지요. (발버둥이야 치고 있습니다만. ^^)
제라툴님처럼,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만들어서 배포하는 것이 빌더를 알리는 데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좀 아쉬운 것은.. 공식 홈페이지의 다른 서버로 연결된 몇개 메뉴가 사용자 초과로 안나오는군요.
혹 필요하시다면 bcbdn.com 서버에 파일들을 올려드리지요.
어차피 프레임페이지로 만들어놓으셨으니까 별 관계 없을거란 생각이 드네요.
아님, 서버 운영이 힘드시다면 아예 bcbdn의 하위 메뉴로 올리는 것도... ^^
그리고 bcbdn에 제라툴님의 TheSnow 미러를 만드는 것도 좋을 거 같고, 아님 따로 C++Builder로 만든
공개 혹은 셰어 프로그램 소개/다운로드 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만약 이런 페이지를 만들게 되면, 제라툴님의 TheSnow 를 1착으로 올려도 괜찮겠지요?
이번 기회에, C++Builder로 우수한 공개 소프트웨어를 만들어서 배포하는 캠페인을 벌리는 것도 좋을 듯
합니다. 지금 통장에 잔고가 좀 있으면 간단하게라도 공모전을 하면 좋겠는데... 한번 방법을 궁리해보죠.
그럼 이만...
|